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뉴진스님 윤성호 부처핸섬 극락왕생 나는 절로 나는 솔로 바로가기

by 독박자 2024. 5. 15.

부처님 오신 날을 맞아 서울 조계사 앞 연등행사 대미를 장식한 뉴진스님을 아시나요. 이번 시간에는 요즘 부처핸섬과 극락왕생 유행어로 활약 중인 개그맨 윤성호를 소개해 드릴게요. 그리고 나는 절로의 모티브 나는 솔로 프로그램 소식도 한 번 알아보세요. 

 

 

뉴진스님-윤성호
뉴진스님 개그맨 윤성호

나는 솔로 예능프로그램 소식 바로가기입니다

 



뉴진 스님 윤성호

뉴진스님-사진1뉴진스님-사진2
뉴진스님 DJ공연

 

1. 그는 과연 누구인가

 

출생 : 1976년 11월 10일 47세 서울 용산구

키와 몸무게 : 183cm  75kg

학력 : 호서대 신학과 중퇴 -> 동아방송대학 학사 

종교와 소속사 : 불교 / 옴니사운드

데뷔 : 2001년 KBS 공채 16기 개그맨

뉴진스님 윤성호 인스타 바로가기입니다.

 



2. 힙합 불교 아이콘

뉴진스님-사진3
뉴진 스님과 조계종 진우 스님

 

MZ층의 젊은 사람들에게 불교에 대한 신선한 인식을 심어주어 조계종으로부터 초청을 받은 뉴진 스님은 EDM DJ가 되어 작년에 이어 연등행사에서 공연을 하였습니다. 영어와 한자의 만남 New(뉴)+ 나아갈(진) 스님 공연에서 전 국민 유행어로 번진 가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또한 지나가리 이 또한 지나가리
고통을 이겨내면 극락왕생
옴! 옴! 옴! 오빠 몇 살 관세음보살!
쇼미더 불교 믿어 부처는 잘생겼다 부처핸섬

 

 

3. 108배

뉴진스님-사진4
뉴진 스님 108배

 

뉴진 스님은 경기도 양주 오봉산 석굴암에서 5월 11일부터 '나를 낮추는 수행 하심'인 108배식 삼천배 임제식 불교 수행에 돌입하였습니다. 최근 국민 대다수가 이슬람 신자이고 불교 신자는 소수인 말레이시아에서 뉴진 스님 공연을 비판하는 여론 때문에 잡혀있는 공연이 취소가 되었습니다.

 

 

4. 젊은 불교 나는 절로

뉴진스님-사진5뉴진스님-사진6뉴진스님-사진7
나는 절로 템플스테이

 

조계종은 뉴진 스님의 힘입어 젊은 층의 관심을 더 얻고자 인기 연애예능프로인 나는 솔로를 따라한 나는 철로를 기획하여 템플스테이를 진행하였습니다. 20명 모집에 무려 337명이 지원했다고 합니다. 10쌍 중 4쌍의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5. 가장 인기있는 글

나는솔로 20기 남녀 출연자 프로필 바로가기입니다.

 

나는솔로 SOLO 20기 현숙 직업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 다시보기

외유내강 숙녀의 품격 나는솔로 SOLO 20기 현숙이 궁금해서 들어오셨죠. 잘 오셨어요. 이번 시간에는 첫인상 인기녀 현숙의 직업과 나이 인스타 바로가기를 소개해 드릴게요. 청순가련한 현숙이

supermarch.tistory.com

 

 

관련된 추천글

자녀 출산 시 현금 1억 부영그룹 바로가기

 

자녀 출산시 현금 1억 부영그룹 회장 이중근 계열사 바로가기

모든 계열사 직원들에게 출산 시 1억 원을 주는 부영그룹 회장 이중근이 알고 싶으셨죠. 잘 오셨어요 이번 시간에는  우리나라 저출산의 근본적 해결책으로 자녀 한 명당 1억 원을 지급하는 부

fourstar4.tistory.com

뉴진스 하이브 민희진 쌍방 반박문 핵심 요약 보기

 

하이브 민희진 쌍방 반박문 핵심 요약보기

하이브 민희진 쌍방 반박문이 공개된 가운데 그 핵심 내용이 궁금하셨죠. 이번 시간에는 민희진 기자회견에 대한 하이브에 12가지 반박문과 그 이어 민희진의 9가지 제반박문을 요약해 드릴게요

fourstar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