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솔로21기

나는 솔로 21기 남녀출연자 프로필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by 독박자 2024. 7. 3.

대게로 유명한 경북 울진에서 시작된 솔로나라 21번지 출연자가 궁금하셨죠. 잘 오셨어요. 이번 시간에는 나는 솔로 21기 남녀출연자 프로필과 인스타그램을 소개해 드릴게요. 영상을 못 보신 팬분들은 아래 다시 보기에서 꼭 시청해 보세요.

 

 

나는솔로-21기
나는솔로-21기

나는 솔로 21기 출연자 인스타그램 바로가기입니다.

 

 

 

나는 솔로  21기

 

 

1. 남자 출연자 프로필 (나이+직업+첫인상 선택)

나는솔로-남자사진1나는솔로-남자사진2나는솔로-남자사진3
21기남자출연자-출처SBS

1) 영수 - 30대 대기업 회사원

첫인상 정숙 선택 , 곰상으로 한상진 느낌, 대한민국이 원하는 인재상이며 좋은 회사에 다니고 있습니다.

 

2) 영호 - 30대 다나고한의원 원장

첫인상 옥순 선택, 지성 닮은 꼴, 피부가 하얀 여성을 선호하고 이성관에선 보수적인 편입니다.

 

3) 영식 - 30대 패션회사 대리

첫인상 정숙 선택, 개그맨 김경진+손헌수 합쳐놓은 느낌, 아담하고 비율 좋은 똑똑한 여성을 선호합니다.  

 

 

나는솔로-남자사진4나는솔로-남자사진5나는솔로-남자사진6
21기남자출연자-출처SBS

 

4) 영철 - 30대 요리사

첫인상 영자 선택, 소방관 상, 여성 직업은 상관없이 가치관 맞는 여성 선호하며 츤데레 기질이 있습니다.

 

5) 광수 - 20대 교육 앱개발 사업가

첫인상 순자 선택, 엔지니어링 상, 일희일비 하지 않는 편이며 모든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한다고 합니다. 

 

6) 상철 - 20대 

첫인상 현숙 선택, 재밌고 편하고 잘 웃는사람이 이상형이며 조건보다는 사람에게 집중하고 싶다고 합니다.

 

 

2. 여자 출연자 프로필 (나이+직업+첫인상선택)

나는솔로-여자사진1나는솔로-여자사진2나는솔로-여자사진3
21기여자출연자-출처SBS

 

1) 영숙 - 30대

첫인상 영호 선택, 클릭비 오종혁+김태리 느낌, 진중한 스타일을 좋아하고 별명이 여자 기안 84였다고 합니다.

 

2) 정숙 - 20대

첫인상 영호 선택, 친화력 있어 보이는 상, 물같이 살며 자만추 스타일이고 상대를 기분 좋게 해주는 것이 매력이라고 합니다.

 

3) 순자 - 20대, 키 158cm

첫인상 영철 선택, 자기 관리 잘하고 일에 자부심 있고 170cm 이상 남자를 선호한다고 합니다. 

 

 

나는솔로-여자사진4나는솔로-여자사진5나는솔로-여자사진6
21기여자출연자-출처SBS

 

4) 영자 - 30대, 키 173.3cm

첫인상 영철 선택, 자만추 스타일이며 똑똑하고 180cm 이상 성격이 잘 맞는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5) 옥순 - 30대 필라테스강사

첫인상 영호 선택, 외모적으로 잘생기고 과묵하며 가벼워 보이지 않는 남자를 선호합니다. 

 

6) 현숙 - 30대

첫인상 영철 선택, 현모양처가 꿈이며 오상진 아나운서처럼 깔끔하고 전문직 남자가 끌린다고 합니다.

 

 

3. 나는 솔로 21기 실시간 다시 보기

나는 솔로 21기 실시간 다시 보기입니다.

 

나는솔로 SOLO 나솔사계 실시간 무료 다시보기

나는 솔로 SOLO와 나솔사계 실시간 무료 다시 보기가 궁금해서 들어오셨죠. 잘 오셨어요. 이번 시간에는 매주 수요일, 목요일 저녁 10시 30분을 책임지고 있는 SBS PLUS 간판이자 핫한 연애프로그램

opena1.tistory.com

 

 

관련된 추천소개글

나는 솔로 20기 최종선택 출연자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솔로 20기 최종선택 출연자 인스타 바로가기 광수 영호 영식 영자 영숙 영철 정숙 순자 영수

6월 19일 수요일 저녁 10:30분 드디어 나는솔로 20기 최종선택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그동안 여러 에피소드를 만들어준 20기 남녀 출연자 프로필과 인스타 바로가기를 소개해 드릴게요

fourstar4.tistory.com

자녀 출산 시 현금 1억 부영그룹 바로가기

 

자녀 출산시 현금 1억 부영그룹 회장 이중근 계열사 바로가기

모든 계열사 직원들에게 출산 시 1억 원을 주는 부영그룹 회장 이중근이 알고 싶으셨죠. 잘 오셨어요 이번 시간에는  우리나라 저출산의 근본적 해결책으로 자녀 한 명당 1억 원을 지급하는 부

fourstar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