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20기 최종선택 출연자 인스타 바로가기 광수 영호 영식 영자 영숙 영철 정숙 순자 영수 옥순 상철 현숙

by 독박자 2024. 6. 14.

6월 19일 수요일 저녁 10:30분 드디어 나는솔로 20기 최종선택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그동안 여러 에피소드를 만들어준 20기 남녀 출연자 프로필과 인스타 바로가기를 소개해 드릴게요. 못 보신 분들은 나는솔로 다시 보기로 꼭 시청해 보세요.

 

 

나는솔로-최종선택
나는솔로20기-최종선택

나는솔로 20기 남녀출연자 인스타 바로가기입니다.

 

 

나는솔로 20기 최종선택

 

 

1. 남녀 출연자 프로필 & 인스타 바로가기

1. 나솔 20기 남자 출연자 - 광수 영호 영식 영철 상철 영수

20기 남자 출연자 소개
방탈출 설계자 광수 프로필 & 인스타 입니다 >>>> 바로가기
정숙의 뽀뽀남 영호 프로필 & 인스타 입니다 >>>> 바로가기
현숙의 남자 영식 프로필 & 인스타 입니다 >>>> 바로가기
미국에서 온 엔지니어 영철 프로필 & 인스타 입니다 >>>> 바로가기
영자의 남자 상철 프로필 & 인스타 입니다 >>>> 바로가기
고독한 의사 영수 프로필 & 인스타 입니다 >>>> 바로가기

 

 

2. 나솔 20기 여자 출연자 - 정숙 영숙 현숙 순자 영자 옥순

20기 여자 출연자 소개
나는솔로의 새로운 장을 열개한 정숙 인스타 입니다 >>>> 바로가기
영철을 울린 영숙 인스타 입니다 >>>> 바로가기
연하남 영식의 여자 현숙 인스타 입니다 >>>> 바로가기
막판 광수를 선택한 순자 인스타 입니다 >>>> 바로가기
날티남을 좋아하는 영자 인스타 입니다 >>>> 바로가기
미국에서 온 구글직원 옥순 인스타 입니다 >>>> 바로가기

 

 

 

2. 나는솔로 20기 에피소드

 

 

이번 나는솔로 20기 '범생이' 편은 시작 부터가 남달랐습니다. 남녀 출연자들의 스펙이 역대 최고였기 때문입니다. 서울대 약학과를 나온 현숙부터 연세대 광수와 영자, 은행원 영식, 대기업 다니는 현대의 영호와 성공한 사업과 정숙 초등학교 교사 순자 그리고 미국 유명 기업에서 근무하는 영철과 옥순입니다.

 

가장 큰 에피소드로는 단언컨대 정숙과 영호의 뽀뽀장면입니다. 나는솔로에서 한 번도 이런 장면이 없었기 때문에 새로운 포문을 열어준 샘입니다. 이제 최종 선택만 남은 가운데 과연 12명의 출연자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무척 궁금하네요. 

 

 

3. 나는솔로 20기 다시보기

나는솔로 20기 다시보기 입니다.

 

나는솔로 SOLO 나솔사계 실시간 무료 다시보기

나는 솔로 SOLO와 나솔사계 실시간 무료 다시 보기가 궁금해서 들어오셨죠. 잘 오셨어요. 이번 시간에는 매주 수요일, 목요일 저녁 10시 30분을 책임지고 있는 SBS PLUS 간판이자 핫한 연애프로그램

opena1.tistory.com

 

 

4. 가장 인기 있는 글

2025년 최저시급 만원 시대 임박 바로가기

 

2025년 최저시급 만원 시대 임박 노동계 경영계 충돌

2025년 최저시급 만원 시대에 임박했다는 소식 듣고 싶으셨죠. 잘 오셨어요. 이번 시간에는 최저임금위원회의 내년 최저시급 결정 날짜와 현재 노동계와 경영계가 충돌하고 있는 문제를 소개해

fourstar4.tistory.com

 

 

관련된 추천글

2024 파리올림픽 금메달 선수 예상 바로가기

 

2024 파리올림픽 오상욱 신유빈 황선우 안세영 우상혁 금메달 예상하기

제33회 2024 파리올림픽에 과연 어떤 선수가 금메달을 목에 걸지 궁금하시죠. 잘 오셨어요. 이번 시간에는 펜싱의 오상욱, 탁구 신유빈, 수영 황선우, 배드민턴 안세영, 높이뛰기 우상혁 선수를 소

fourstar4.tistory.com

2024 싸이 흠뻑쇼 티켓 예매 바로가기

 

2024 싸이 흠뻑쇼 티켓 예매 일정 원주 광주 대구 서울 대전 속초 부산 인천 수원

2024 싸이 흠뻑쇼 티켓 예매하러 들어오셨죠. 잘 오셨어요. 이번 시간에는 6월 29일부터 8월 25일까지 총 9개 도시 원주 광주 대구 서울 대전 속초 부산 인천 수원에서 열리는 싸이 흠뻑쇼 일정을 자

fourstar4.tistory.com